top of page
  • jane

초보자를 위한 성인용품 추천 TOP 10

성적 탐구를 할 때, 성인용품은 즐겁고 흥미로운 방법입니다. 그러나 초보자에게는 다양한 제품을 탐색하고 선택하기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초보자를 위한 최고의 10가지 어른용 장난감 목록을 작성해 보았습니다.😍



1. 바이브레이터: 바이브레이터는 성인용품 중에서 가장 클래식한 아이템입니다. 다양한 모양과 크기로 제공되며 진동 강도를 조절하여 선호에 맞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작은 크기의 바이브레이터는 분위기를 조용하게 즐기는 사람에게 좋은 선택이며, 큰 바이브레이터는 보다 강렬한 자극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2. 딜도: 딜도는 다양한 크기, 모양 및 재질로 제공되는 또 다른 클래식이라 할 수 있습니다. 실리콘 딜도는 비휘발성이며 청결하기 쉬우므로 초보자에게 좋은 선택지입니다.


3. 항문용 플러그: 항문 플러그는 항문 플레이를 시도하는 데 좋은 선택입니다. 다양한 크기로 제공되며 일부는 초보자를 위해 특별히 디자인되어 있습니다. 불편함을 피하기 위해 충분한 윤활제를 사용하고 작은 크기부터 시작하세요.


4. 케겔 볼: 케겔 볼은 성적 도구일뿐만 아니라 골반 바닥 근육을 강화하는 데도 도움이 됩니다. 다양한 무게와 크기로 제공되며, 일부는 추가적인 흥미를 위해 리모컨으로 제어됩니다.


5. 젖꼭지 클램프: 젖꼭지 클램프는 감각적인 놀이를 탐색하는 좋은 방법입니다. 조절 가능한 부드러운 클램프에서 클로버 클램프 같이 보다 강력한 옵션까지 다양한 스타일로 제공됩니다.


6. 음경 고리: 음경 고리는 발기를 강화하고 양측 모두에게 보다 강렬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디자인되었습니다. 실리콘, 금속 및 가죽을 비롯한 다양한 크기와 재질로 제공됩니다.


7. 자위기구

자위기구는 솔로 플레이에 대한 인기 있는 선택지이며 어떤 성별의 개인이든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모양과 크기가 있으며, 윤활제를 사용하거나 사용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일부 모델은 질, 항문 또는 입으로 섹스하는 느낌을 모방하도록 설계되었으며, 다른 것들은 독특한 느낌을 제공합니다. 스트로커는 사용하기 쉽고 청결하게 관리할 수 있어 초보자에게 좋은 선택입니다.


8. G-스팟 진동기

G-스팟 진동기는 질 안에 위치한 민감한 지점인 G-스팟을 자극하기 위해 설계되었습니다. 다양한 모양과 크기가 있으며, 일부는 곡선 모양의 팁으로 더 쉬운 G-스팟 자극을 제공합니다. 많은 여성들은 G-스팟 자극이 강렬한 오르가즘을 유발할 수 있다고 말하기 때문에, 이러한 유형의 쾌감을 탐구하는 것이라면 G-스팟 진동기는 반드시 갖추어야 할 아이템입니다.


9. 커플용 진동기

커플용 진동기는 양쪽 파트너의 쾌감을 증대시키기 위해 성관계 중에 사용하기 위해 설계되었습니다. 다양한 모양과 크기가 있으며, 일부 모델은 원래 진동기를 착용해 사용하고, 일부 모델은 여성의 골반 근육으로 고정시킵니다. 커플용 진동기는 추가 자극을 제공하며 양쪽 파트너 모두가 오르가즘을 도달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10. BDSM 장비

BDSM에 관심이 있다면 다양한 성인용품이 있습니다. 그러나 BDSM는 높은 신뢰 수준과 의사소통이 필요하며, 신뢰하고 편안한 파트너가 필수적입니다. 초보자용 키트는 BDSM를 안전하고 편안하게 탐구하는 좋은 방법입니다. 키트에는 수갑, 눈가리개, 채찍 등이 포함될 수 있습니다. BDSM 활동을 시작하기 전에 명확한 경계를 설정하고 안전한 단어를 정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결론적으로, 숙련된 사용자들을 위해 많은 성인용품이 있으며 새로운 쾌감과 흥분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안전하고 고품질이며 당신의 특정한 요구에 맞게 디자인된 장난감을 선택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안전하고 즐거운 경험을 위해 항상 충분한 윤활제를 사용하고 파트너와 소통하며, 몸의 신호를 경청하는 것을 기억하세요.😇

조회수 74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